EVENT / NEWS

NEWS

NEWS

제목 [매일경제] '30년 스포츠브랜드' 니코보코, 남성 화장품 시장 '도전장'
등록일 2017-05-02 19:48:23 조회수 561

 

[매일경제]'30년 스포츠브랜드' 니코보코, 남성 화장품 시장 '도전장'

남성 기능성 화장품 `MUH` 정식 론칭

김규리 기자 / 입력 : 2017.04.27 16:42:11

 

30년 전통의 스포츠패션 브랜드 니코보코가 남성 기능성 화장품을 론칭하며 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니코보코는 5월 남성 기능성 화장품 'MUH'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니코보코는 피부를 가꾸는 남성, 이른바 그루밍족이 증가하면서 관련 시장이 급성장하는 것에 발맞춰 고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의 '세계 화장품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는 지난해 약 1조2000억원대로 2009년 이후 매년 10% 안팎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니코보코의 MUH는 국내 유명 화장품 제조사인 코스맥스와 공동 연구개발한 제품이다. 자외선, 미세먼지, 피곤함과 스트레스에 지친 남성 피부를 '바이오 사이언스' 기술로 보완해준다. '네이처 사이언스' 기술을 적용해 수분영양을 채우는 역할을 한다.

 클렌징폼, 올인원, 크림, 마스크팩 등 피부타입별 13종으로 내놨다. 
 

다음달 초부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두타인터넷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 백화점, 면세점, 온라인 종합몰 등 점차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론칭쇼 개최, 제품 체험기회 등 다양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실시해 시장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MUH 관계자는 "여성피부와 남성피부는 근본부터 다르다"며 "남성피부를 위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2년간 연구 개발과 수십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검증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목록으로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비밀번호

창닫기 확인